구글과 네이버, 다음에 개발한 내용을 검색하면서 많은 블로그들을 보고 느껴왔다.

그 중 어떤 블로그들은 " 이 블로거는 다른사람들이 이 글을 보고 이해한다고 생각하나? 너무 성의없게 썻는데? " 라는 생각을 들게하는 블로그가 많았다. 그러면서 다른 사람들은 내 블로그를 보면서 정말 이득이 되는 공부를 할 수 있게끔! 세세하게 적어야지 마음먹고 시작한 블로그.



이번주 부턴 나도 조금씩 짧아질 것 같다.( 그래도 내 자존심이 허락하는 한 길게 쓸거야!! )


넥스터즈에서 CTO역할을 맡은것이 한 몫을 했지ㅎㅎ

나에겐 벅차지만 넥스터즈의 내부 회칙상 신입 회원중 5명이 운영진을 맡는다.( 날 믿어주니 고마운거지 ㅋ ) 

나 같은 경우는 개발직의 최고 기술자 직을 맡은것 ( 잘 몬하는뎅.. )


처음에는 이번학기 27학점을 수강해서 많은 내용을 블로그에 담을 수 있을것이다 라는 생각을 했지만, 점점 힘들어지넹ㅋㅋ

첫 안드로이드에 2개의 포스팅을 했는데 지금보니 내가 생각해도 나만 볼 수 있게끔 한 것 같네 이것도 빠른 시일내로 바꿔야 하고.

포스팅의 첫 부분은 안드로이드의 전반적인것과 서버개발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고 싶었지만 내게 주어진 24시간은 너무 짧다 ( 잠도 많이 자고싶고.)

그 때문인지 몰라도 요즘 나의 미녀 지윤이를 못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해해주는 지윤이가 사랑스럽다.

알고리즘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야하고! 삼성 소멤도 지원하려 했지만 소멤은 이번기회는 그냥 넘겨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들 열심히 공부해 보자구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정말 오랜만이네  (0) 2018.08.23
포스팅이 많이 늦어질 것 같네요.  (0) 2016.04.28
해외직구!SDXC SD(microSD)카드구매!  (2) 2016.02.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