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 벌써 학기도 반이나 지나고~


시간 참 빠르네요 ㅋㅋ


이번학기에는 최대한 시간을 활용해서 포스팅을 많이 하려고 노력했지만 ...



26학점 + 교수님 프로젝트 + 졸작 + 안드로이드 스터디 + 타이젠 공모전 + 포스팅 + 넥스터즈 CTO.........


보기만 해도 많죠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언제 갔는지도 기억이 안날정도로 정신없이 시간을 쪼개면서 지내왔습니다.


최대한 포스팅을 정성스럽게 하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그만큼 시간도 많이 들었고 다른 프로젝트의 마감이 다가오니 포스팅을 내려 놓을 수 밖에 없네요.


포스팅을 멈춰버린다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이번 학기에는 아주 천천히~ 꼭 포스팅 해야겠다 라는 글이 나오면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방학되면 엄청난 속도로 할거에요 ㅎㅎㅎㅎ)


교수님의 프로젝트도 2주이내로 끝내야 하는 상황이고, 졸작도... 혼자 만들고.. 



모든 일이 스파게티처럼 꼬여버리네요.



그래서 앞으로 포스팅 할 시간에 교수님 프로젝트와 안드 스터디, 졸작에 좀 더 많은 시간을 부여할 예정입니다!


랩실에 웨슬리도 와서... 같이 떠든다고 시간보내는건 함정..


하이튼! 그렇습니다


언제든지 질문 해주시면 정성을 담아서 답변 달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정말 오랜만이네  (0) 2018.08.23
블로그를 시작했을 때와 지금은  (1) 2016.04.05
해외직구!SDXC SD(microSD)카드구매!  (2) 2016.02.12

+ Recent posts